Unleashed DataBase (KR) Ver 0.21

모니챠 마룬냥냥냥
6M인간계48 cost Max Lv 85TOWN 19여성

DealerSupportAssist

Art by - ZIS냐바론:고양이귀:메이드:쾌활:낙천적

Lv 1 - ATK 832Lv 1 - HP 4747
Lv 85 - ATK 42289Lv 85 - HP 183246

스탯에인션트 키티
파티의 '고양이귀' 캐릭터마다 ATK +3,000 / HP +40,000. 딜러가 '냐바론' 캐릭터라면 3배. (최대 10인까지 적용) - 이 스킬은 중복하여 적용되지 않습니다.
패시브한 성깔하는 요즘 고양이
딜러에게 '고양이귀' 태그가 있어야 합니다. 아군에게 공격받으면 반격합니다. (방해효과로 인해 공격할 수 없다면 반격하지 못합니다) 이 스킬은 '고양이귀' 캐릭터 수의 절반 만큼 발동합니다.
패시브무자비한 먼지떨이
아군을 공격하면 '탈출한 모발' 스택을 1 얻습니다. (딜러라면 4. 최대 누적치 32) '고양이귀' 캐릭터를 공격할 때는 라인 ATK가 25%만 적용되며, 패시브나 효과에 의한 추가 피해를 주지 못합니다.
액티브먼지인 줄 알았대두.
이번 턴에 자신 이외의 '고양이귀' 캐릭터가 스킬을 썼다면, 그 캐릭터와 연계하여 발동합니다. (캐릭터당 1회) 자신 이외의 아군 1인에게 (ATK x 0.25 x 스킬 사용자의 cost) 의 피해를 줍니다. 대상 아군이 살아남으면 (피해 x 0.5) 만큼 회복시키고, 적 1인에게 (피해 x 4) 피해를 줍니다. (Skill On 유지)
액티브먼지인 줄 알았대니깐?!
자신 이외의 아군 1인에게 (ATK x 20)의 피해를 줍니다. 전투불능이 되지는 않습니다. 대상은 (체력 감소치 x 2)의 피해를 막는 '강화 보호막'을 4턴간 얻습니다. ( 체력 감소치 + 보호막 등으로 막아낸 피해 ) 만큼 무작위 적들에게 5회 피해를 줍니다. (Skill On 유지)
액티브자꾸 따지면 대머리 된다?!
('탈출한 모발' 8 소모) 생존해 있고 Lv 최대인 '고양이귀' 캐릭터 중, ATK가 가장 크고 작은 2명을 찾습니다. (둘의 ATK 차이 x 16) 만큼 적 1인에게 2회 피해를 줍니다. (최대 피해 40만) 두 캐릭터의 이로운 효과를 1개씩 제거해 피해 횟수가 2회씩 늘어날 수 있습니다. 치명타 배율 1.25의 치명타가 적용됩니다. (Skill On 유지)
패시브고등어는 캣타워 꼭대기에
자신의 턴을 마칠 때, 만약 그 턴에 '고양이귀' 캐릭터가 한번이라도 스킬을 썼다면, 체력이 가장 많은 적에게 '고양이귀' 태그 수와 같은 횟수만큼 (ATK x 0.5)의 피해를 줍니다. 각 캐릭터마다 1회만 발동합니다.
패시브으으.. 이거, 읽어줘..
[광역스킬] '모디나 마룬냥냥냥'이 있어야 적용. 파티의 '학생', '현자', '고양이귀' 캐릭터 1명마다, 모든 아군 '고양이귀' 캐릭터의 스킬 피해가 1.5% 증가합니다. (최대 30%) 죽은 라인의 캐릭터는 제외합니다.
패시브육구로 전해진 역사
보유 녹스에 '마루마루냥'이 있고, 파티에 '모디나 마룬냥냥냥'이 있다면 공격, 스킬 피해로 체력이 1% 감소할 때마다, '고양이귀' 태그 수 만큼 '냐바론 고사서' 스택을 얻습니다. (1회 최대 획득량 1000. 한계 누적치 6000)
액티브냥바인!
파티 '냐바론 고사서' 스택 합계가 3000 이상이면 발동합니다 - 두 고양이가 합체하여 '마루마루냥'이 됩니다. '마루마루냥'은 시전자 라인의 딜러가 됩니다. (기존의 딜러는 제거됩니다)
스탯냐바론 파티!
파티내의 '냐바론' 태그마다, 라인의 ATK와 HP가 5% 씩 상승합니다.
패시브한계 돌파
이 녹스를 성장시키기 위해서, 같은 녹스만 합체시킬 수 있습니다. / 합체시 Nyang이 소모되지 않습니다. / 합체시 성장도와 관계없이 Lv이 15 증가합니다.


획득 가능한 Quest
퀘스트 명 클리어 녹스칸 전투
선조 고양이를 찾아 O

Drop 되는 레이드
에인션트 키티

조합식
조합식
(Item)
재료 아이템에인션트 벨 x 10
화폐100
조합식
(Item)
재료 아이템에인션트 벨 x 700
화폐1000000

댓글을 쓰시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.
Email
Password

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.